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숙박리뷰

제주 웨스턴그레이스호텔 Thank you for 서귀포시 제2청사 숙박

by 디노악어 2023. 12. 2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출장길에 기억에 좋았던 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나는 제주도 학회 참석차 이 호텔에 숙박하게 되었고 급하게 숙소를 찾던 도중 학회장과 10분거리에 있는

이 호텔에 숙박을 하게 되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김정문화로27번길 9-7

제주 서귀포시청 제2청사 주변에 있는 호텔이다.

 

 

 

 

 

 

호텔 등급은 3급으로 다른 곳보다 특히 마음에 들었다. 

보통 1급은 없으니 냉정하게 1급도 많이 뿌리고 4급도 많이 주고하면 좋을 것 같다

물론 아쉬운 점도 있긴하지만 3.5급!

 

 

 

 

 

 

여기는 반려견 동반 이용객실이 있어서 제주도로 여행 오시는 분들중에 애완견을 동반하시는분이 묵을 수도 있어 더욱 좋다.

그리고 힐링할 수 있는 안마의자 실 도 있어더 피로도 싹 풀수 있고

 

 

 

 

장기간 여행을 하는 고객을 위한 세탁실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서 돈을 주고 빨랫감을 세탁 할 수 있다,

물놀이 오는 가족들도 여기서 옷을 모아서 세탁 건조하면 편하게 제주 여행을 할 수 있을 듯

 

 

 

바디프렌즈 안마 의자가 가림막을 통해서 가려져 있어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서 숙박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0월31일 부터 11월03일까지  숙박을ㅇ 하였는데 꾀나 마음에 들었다,

 

층별로  중간에 놀멍놀멍 쉬멍쉬멍 몸냥몸냥이 있는데. 무로 카페나 애완견 카페 노는곳이있다. 

 

숙소는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침대 두개가 있어서 2인이 이용하는데 문제는 없느나 많은 짐을 놓는 공간은 부족했다,

 

 

나는 왼쪽에 보이는 거울 앞에 가방을 놓고 가죽의자 위에 옷을 펼처놓았다.

 

 

 

 

 

 

 

잘 안쓰긴하지만 헤어드라이기와 전기포트는 오른쪽 벽면에 위치해 있었다.

 

 

 

 

 

 

청소상태는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따듯한물이 잘 나왔다.

 

다만 공간이 조금 작은 부분이 있어 샤워실 물이 튀어나온다거나 하는 단점은 있었고 

비데를 사용하는 분에게는 조금 아쉬운 변기다.

 

물론 변기 위치도 세면대와 가까운건  국내 이용객들은 신경 안쓰겠지만 외국인에게는 불편할 수 도 있는 환경이다.

 

 

 

 

샤워부스에는 샴푸 바디워시 컨디서녀가 준비해있고

물을 조절하는 버튼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런버튼이 살짝 불편하다 

 

 

청소상태는 이런 곳 까지 꼼꼼하게 되어 있다.

 

보통 오래된 곳이나 관리가 잘 안된곳은 녹쓸거나 물곰팡이가 피어있는데 그런 부분은 찾아 볼 수 없었다

 

 

 

 

 

근처 식당을 찾아나갔는데 #문치비본점 #청춘괴기 #화고 

주변에 식사를 할때 문치비 본점이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11월달은 거의 제주도에서 보냈는데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삼겹살을 먹다보니 문치비 본점 고기가 맛이 좋았던것 같다.

 

 

 

 

인포메이션 데스크에는 사람이 기본적으로 나와있지 않고 기계를 통하여 방키를 받는다.

 

사용이 서툰 사람에게는 복잡하겠으나 사람을 부르면 나와서 도움을 준다. 

 

 

 

 

 

 

 

아침 조식을 먹으러 1층으로 향했다. 

 

 

 

 

좌석은 넉넉하게 위치해 있었으나 내가 먹으로 갈 시간에는 사람이 없었다.

 

많이들안먹는가 보다..

 

조식 뷔폐가 그리 화려하지는 않았는데 보통 소소 정도

 

 

 

 

 

구성은 나쁘지 안았던 것 같은데 식은 음식이 있어서 조금 아쉬운 점은 있었다.

 

 

 

 

 

 

 

반응형